FAQ 검색
  • Q 사업단 성과홍보플랫폼을 이용하여 홍보를 했을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성과홍보 지원 플랫폼은 ▲R&D 성과 홍보지원 ▲성과창출 및 성과관리 ▲지속가능한 성과창출 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NTIS, IRIS 등의 국가 R&D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여 지속가능성이 확보된 의료기기 산업구축을 목표로 적극적인 의료기기 R&D 성과홍보를 지원합니다.  
    사업단 과제를 수행하며 산출된 성과물들은 특허기술사업화 지원플랫폼, 시장진출 지원 플랫폼 등 K&P Desk의 여러 플랫폼과 연계하여 다양한 성과가 창출 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Q 어떤 성과물 홍보가 가능한가요?
    A
    사업단 과제를 수행하면서 산출된 모든 성과물들은 사업단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에서 홍보가 가능합니다. 
    성과물의 종류와 질에 따라 유관 기관과 협조하여 유관기관의 홈페이지 게시 및 뉴스레터 게시에 홍보 연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홍보가 필요한 사업단 과제 성과물에 대하여 성과홍보플랫폼에서 홍보요청 신청을 해주시면 내부적으로 확인 후 K&P Desk 및 사업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단, 홍보 게시를 위해서는 성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함께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Q 사업단 과제 수행 중 과제 성과물이 국내 특허 등록이 되었습니다. 특허 등록에 대한 홍보 기사를 사업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싶습니다.
    A
    홍보 요청을 하신 과제의 성과가 NTIS와 IRIS에 입력이 되어 있어야 홍보 신청이 가능합니다. 
    NTIS와 IRIS에 입력이 완료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홍보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NTIS와 IRIS에 성과 입력이 필요 없는 홍보의 경우에는 홍보에 대한 근거자료를 함께 첨부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성과홍보지원 플랫폼 – 상담신청-과제성과 홍보 요청에서 과제성과물에 대한 특허 등록에 관한 기사를 작성 후 홍보 근거자료(특허증)를 함께 첨부하시어 신청해주시면 확인 후 사업단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드리겠습니다. 
  • Q 사업단 신규과제에 선정되어 언론에 과제선정에 대한 홍보기사를 배포하고 싶습니다. 과제선정에 대한 기사 배포가 가능할까요?
    A
    과제 선정에 대한 배포기사는 사업단으로부터 과제 선정 공문을 받으셨다면 과제 선정 홍보기사 배포가 가능합니다.
    만약, 과제 선정에 대한 추가 요청사항이 또는 확인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신청 또는 문의해주세요. 
    ☞ 성과홍보지원 플랫폼 – 상담신청-기타 에서 홍보기사 배포 확인 요청 작성 후 신청
    ☞ 행정지원본부 경영지원팀 전화 문의(☏ 02-6328-0355)
1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