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장활동

1월 사업단장 활동

1클리닉저널 2022년 2월호 표지

전반적인 의약계를 다루는 클리닉 저널 2022년 2월호에 김법민 단장님이 표지모델과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2제18차 혁신성장 빅3(BIG3) 추진회의

<사진출처 – https://newsis.com>

1월13일 '제18차 혁신성장 빅3(BIG3) 추진 회의'에 김법민 사업단장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회의는 바이오헬스 산업 집중 육성에 대해 논의되었으며, 추가적 계획 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안되었습니다.

3국회 산자중기위 이학영 위원장, 의료기기업계 정책 간담회

<사진출처 – www.bokuennews.com>

1월 18일 진행된 한국의료기기 산업계 협·단체 및 기업 대표가 참여하는 간담회에 김법민 단장(이하 단장)이 참석했습니다. 정부 유관기관 및 주요 기업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

4범부처 통합연구지원 시스템 IRIS 개통식

<사진출처 – www.newspim.com>

국가연구개발혁신법의 발효에 따라 범정부 차원에서 개발된 과학기술혁신본부 주관 ‘범부처통합연구지원시스템 IRIS'가 지난 '22.1.27 공식 개통되었습니다. 사업단은 IRIS의 최초 적용 기관으로서 혁신법에 따른 규정과 지침 그리고 IRIS 시스템 활용에 이르는 일련의 변화에 앞장서서 연구자들과 함께 혁신과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5제19차 혁신성장 빅3(BIG3) 추진회의 참석

<사진출처 - www.moef.go.kr >

2월 24일 '제19차 혁신성장 빅3(BIG3) 추진 회의'에 김법민 사업단장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산업 육성전략 등 산업 육성 중점의 과제들이 논의되었습니다.

6K-MEDI hub 디지털 헬스케어 전략포럼 참석

2월 24일 K-MEDI hub 디지털 헬스케어 전략포럼에 참석하여 ‘디지털 헬스케어 R&D 현황 및 향후 과제' 로 포럼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