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Korea Medical Device Development Fund

미디어룸
서브비주얼 이미지 3
[찾아가는 전주기 지원] ㈜에어스메디컬 방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15

이미지

  

사업단에서는 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연구개발사업의 우수성과를 발굴표창함으로써 우수 R&D 성과를 창출하고 의료기기 제품화를 지속 견인하고자 100대 우수 후보 성과와 10대 대표성과 선정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사업단에서는 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연구개발과제를 수행있는 연구개발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본사업을 통해 창출된 범부처 의료기기 R&D 성과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검토하고 100대 우수 후보 성과 과제로 추천하고자 찾아가는 전주기 지원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232, 첫 번째로 김법민 단장, 융합1본부 전기영 본부장, 융합2본부 김태형 본부장, 담당PM과 함께 주식회사 에어스메디컬를 방문하여 이진구 연구책임자와 함께 수행 중인 연구개발과제의 진행 상황, 향후 추진 계획, 연구개발과제 성과 및 성과 활용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또한 이진구 연구책임자는 해외시장진출과 관련된 다양한 지원을 요청해주었으며 사업단에서도 연구개발성과 확산 및 성과 극대화의 일환으로 시장진출에 대한 사업단의 역할 및 필요성을 매우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하였다.

향후 사업단에서는 범부처 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 100대 우수 후보성과 과제를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연구자와 상호소통하고자찾아가는 전주기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 범부처 전주기 의료기기 연구개발 사업 100대 우수 후보 성과 및 10대 대표성과 과제 선정 안내 : 공지사항| 100대 우수 후보 성과 및 10대 대표성과 선정 안내